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9.8.11~15) 제주여행 여수공항출발~(주차장 정보및 요금)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8. 27.



2019.8.11~15 제주여행 여수공항출발~(주차장 정보및 요금) 


항상 여행을 갈때마다 드는 걱정거리는 바로.. 날씨와 주차 문제인데요. 다행히 제가 이용했던 시간대에는 공항주차장에 자리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아주 편하게 주차를 했다는 사실. 공항 가는동안 대형급 태풍의 영향으로 제주도에 비바람이 엄청 나다는 기사들을 접하다보니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여수공항에 도착을 하니 날씨가 비행기 이륙 하기엔 나쁜 상황같아 보이진 않았어요. 






여수공항 주차장 



여숭공항은 이번 제주도여행때문에 처음이용한건데, 


공항이 아담해서 인지 주차장과 여객청사와 거리가 멀지 않아서 아주아주 좋았어요. 


저의 경우 극성수기 비행기 출발 1시간30분전에 도착을 했는데, 비어있는 주차공간도 많이 있었어요. 


최소1시간전에는 와야 넉넉하게 주차가능할듯 하구요. 


공항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여기 공항주차장 자리 못잡으면 멘붕올수도 있으니 


꼭 일찍와서 자리잡길 추천합니다. 






여수공항에서 이륙할땐 나름 날씨 괜찮아 보임 ㅋㅋ 





여수공항 주차요금



최초10분 무료.


하루에 5,000원입니다.


저는 4박5일 여행이라 주차요금 2만5천원 나왔네요. 


다른 공항 생각하면 주차요금은 상당히 저렴한거 같습니다. 


경차,


다자녀나 저공해 차량이시면 50% 할인도 가능해요!


요금정산은 공항내에 무인정산기 있으니 


무인정산 이용하면 출차할때 줄서서 


기다릴필요없이 바로 출차 가능합니다. 



제주공항에 도착..


태풍영향 때문에 비 겁나게 오고 비행기도 겁나 흔들리고, 


겁나 무서웠음 ㄷㄷ;;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저리가라수준;;; 





이렇게 여행 첫날 비내리는 제주도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왜 제주도 올때마다 비가 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