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홈플러스 꽃게 구매후기~ (살아있는 꽃게!)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8. 28.

홈플러스 꽃게 구매후기~ (살아있는 꽃게!)

 

 

집사람이 홈플러스에서 살아있는 꽃게 세일한다길래 5마리를 사와서~ 4마리는 찜기에 넣어서 찌고, 한마리는 술안주 할겸 해물라면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ㅋㅋ 근데, 꽃게 크기가 엄청 작음, 싼가격이니 그럴수있다고 해도~ 꽃게 살도 거의없어서 실망만 했네요. 그 중에 한마리는 역한 냄새까지 나서 못먹었습니다. ㅠㅠ

 

 

 

 

 

 

 

쩌먹는 꽃게는 실패했지만,

 

해물라면은 대성공~ ㅋㅋ 집 냉동실에 있는 전복이랑 자숙새우 넣어서

 

끓였더니~ 국물 맛이 다르네요.

 

이마트가서 사온 한라산 소주랑~ 같이 먹으니 아주 좋습니다.ㅋㅋ

 

맨날 참이슬 프레쉬 17도짜리 마시다가

 

한라산 21도짜리 마시니깐~ 알코올 냄새가 나면서~

 

간만에 소주다운 소주 마시는 느낌이 듭니다.

 

다음에 이마트 가면 또 사와야겠음 ㅋㅋ

 

 

살이없는 꽃게지만 ㅠ

 

비주얼은 좋네요.

 

 

앞으로 해산물은 그냥 하나로마트나 시장에서 사는걸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