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아디다스 유아 트레이닝복~ 완전 이쁨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9. 6.

 

저번주말에는 아이들과 물놀이겸 쇼핑을 하기 위해~ 부여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아웃렛에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가서 아쿠가 가든에서 물놀이하고~ 점심 먹고 늦은 오후까지 아이들과 실컷 물놀이하고서~ 바로 옆에 위치한 부여 롯데아웃렛으로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아디 다음 유아 트레이닝복 

우선 이번에 구매한 유아용 트레이닝복입니다.

이 트레이닝복을 사기 위해서

부여아웃렛에 갈 때마다 아디다스 매장에 매번 들렸었는데요.

드디어 제가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가 있길래~

냉~큼 구매해버렸습니다.

 

빨간색이 딸아이 것이고,

파란색은 아들내미 것입니다. ㅋㅋ;

큰딸께 크기 때문에

어차피 나중에 아들 녀석은 빨간색 파란색 둘 다 입게 되겠죠. ㅋㅋ;

 

 

역시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하면 빨강, 파랑 아니겠습니까.

어른이 입으면 백수 같아 보이지만,

아이들이 입으면 너무 귀여움 ㅋㅋㅋ;

 

유아용이라 그런가 바지 하단도 고무줄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바지 끌릴 일이 없어서 좋네요!

주말에 아이들 트레이닝복 입혀서 나들이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