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8월 대전코스트코 장보고 왔습니다. (feat. 간식만가득)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8. 7.

대전코스트코 장보고 왔습니다. (feat. 간식만가득)

 

 

저번주 여름휴가기간에~ 물놀이는 안가고 대전에 코스트코로 장보러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평일에 코스트코를 가서 그런지~ 주차장 던전탐험도 안하고~ ㅋㅋ 한번에 주차까지 성공했네요. 그래도 휴가철이라 그런지~ 마트안에는 사람들이 꽤 있었더라구요.

 

 

 

 

 

 

 

코스트코 가면 항상 사는 것은

 

바로 빵인데요.

 

버라이어티머핀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집사람이 먹고싶다길래 구매했네요.

 

 

 

여름마다 구매해놓는 폴라레티 아이스바입니다.

 

때마침 간날에 할인을 하고 있어서 잽싸게 구매~

 

아래사진에 있는거 6봉지들어있어요.

 

아이들있는 집은 필구템이죠 ㅋㅋ

 

 

이번에는 킨더조이!

 

할인하고있어서 12개든 1상자에 9천얼마였어요 ㅋㅋ

 

집 근처 마트가면 개당1400~1500원정도 하는데,

 

과감히 2박스 구매했습니다.

 

 

아침에 바쁠때 아이들 밥대신으로 먹일려고

 

본죽에서 나온 보양삼계죽도 구매했구요.

 

맛은 그다지 좋지않아서~

 

2번 구매할거 같진 않습니다.

 

 

아침용 시리얼

 

오레오 오즈

 

이것도 마침 할인중이어서 1개 구매했습니다.

 

일반마트 7천원대인데,

 

5천원대로 구매 ㅎㅎ

 

 

집사람이 먹을 컵누들도 1박스 구매했네요.

 

저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니~

 

음~ 나름 먹을만 합니다.

 

 

 

뉴발란스 신발

 

옷이랑 신발 구경하다가 디자인이 무난한게 생겼길래~

 

그냥 냉큼 하나 구매했습니다. ㅋㅋ

 

마침 신발도 하나가 필요했기에...

 

 

가격은 7만9천원대였구요.

 

싼거 같진 않지만, 비싼거 같지도 않고

 

그냥 맘에 들어서 구매 ㅋㅋ

 

 

작년에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던 샌들이 또 나와있길래~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작년에는 만원넘게 줬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8천원인가? 한거 같네요. ㅋㅋ

 

저렴하길래~ 큰 아이용으로 구입

 

 

남색이랑 연두색 2가지 있었는데,

 

첫째 둘째 신발통일하고싶어서 남색으로 결정

 

 

일본 다녀오신분한테 센카 퍼펙트휩 선물받은거

 

한번 써보고 너무 좋아서 다시 구매하고 싶어했는데,

 

때마침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이길래

 

집어왔습니다. ㅋㅋ 개당 6천원꼴하네요.

 

 

마지막은 캔맥주

 

독일 밀맥주 웨팅어 바이스비어입니다.

 

작년에 세일할때 저렴하길래~ 한번 맛보고 나서

 

호가든이랑 비슷한 느낌이 나길래~(호가든보단 저렴)

 

한박스 구입했습니다.

 

 

12개 1박스에 1만3천원정도했던거 같네요.

 

우리나라 맥주 6개에 7~8천원 하는거에 비하면

 

확실히 저렴합니다.

 

 

냉장고에 4개씩 넣어놓고서~

 

하루에 한캔씩 마시는중..ㅋㅋ;

 

 

호가든 좋아하는분이면 이 웨팅어 맥주도 좋아하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