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출출할때 먹는 야식(feat. 감자만두랑 맥주는 진리!)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9. 19.

출출할때 먹는 야식(feat. 감자만두랑 맥주는 진리!)

 

 

 

 

저녁밥을 조그만 먹었더니~ 밤9시가 넘어가자~ 슬슬~ 배가 고파오기 시작합니다. ㅋㅋ;; 아이들은 과일이 먹고 싶다고해서 사과 하나 깍아주고~ 저는 시~원한 맥주가 땡겨서 냉동실에 있던 감자만두 약간을 찜기에 넣어서 맛있게~ 찌고~ 맥주랑 같이 냠냠...

 

 

 

 

 

저녁밥을 6시 전에 먹으면 꼭 저녁9시에서10시쯤 되면

 

배가 고픔 ㅠㅠ

 

배고픔을 참아야 하는데, 이 고비를 넘기질 못합니다.

 

 

 

 

감자만두는 왜이리 맛있는지 ㅋㅋ;;

 

아이들도 내가 먹으니 자기들도 감자만두 한입씩 달라고 ;;

 

가족들 모두 야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