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산지역정보/논산 배달음식

논산 고구려짬뽕에서 배달시켜먹어봤어요~(탕수육+짜장+짬뽕+군만두 세트)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8. 6. 27.

논산 고구려짬뽕에서 배달시켜먹어봤어요~ (탕수육+짜장+짬뽕+군만두 세트)



이날은 진짜 오랜만에 짜장면이랑 짬뽕이 먹고 싶어서~ 중국음식으로 저녁메뉴를 결정하고~ 새로 생긴 고구려짬뽕이라는 곳에서 세트메뉴를 시켜봤어요. 원래 배달음식을 시킬땐 시켜먹던 곳에서만 시키는 스타일인데, 오늘은 원래 시키는곳이 쉬는날이어서~ 어쩔수없이 고구려짬뽕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중국집은 배달시간이 생명인데, 배달시간 아주 좋아요 ㅋㅋ






탕수육+짜장면+짬뽕+군만두 세트메뉴입니다. 


가격은 18,000원으로 원래 시켜먹던 곳보단 2천원 정도 비싸요. 


특이한점 짬뽕은 면이 불지 말라고 국물이랑 면이랑 따로따로 포장되어서 와요.


짜장면도 따로 되어서 나오면 좋을거 같다는 아쉬운 생각도 드네요. ㅋㅋ;;





탕수육 맛 괜찮아요~


다만 튀김옷이 좀 딱딱한 편이에요.





짜장면도 맛있어요.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게 이름에 짬뽕이 들어가있듯이 짬봉이 


주력 메뉴인거 같아요.


짬뽕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