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산지역정보/논산 배달음식

논산맛집 - 종가집왕족발보쌈(족발&막국수&돈까스)배달 후기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2. 21.



논산맛집 - 종가집왕족발보쌈(족발&막국수&돈까스)배달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족발을 시켜보았어요. 작년에 김장할때 족발을 너무 질리도록 먹어보고 진짜 간만에 족발 고고! 배달의민족을 자주 이용하는데 새로운 족발집이 있길래 도전해봤습니다! ㅋㅋ 족발 25,000원짜리 주문했어요. 






족발 소짜리 25,000원 


족발+막국수+돈까스+동치미+쌈채소+음료





바로 배달와서 그런지 족발도 따뜻하고 맛있어요. 


소자라서 어른2명이 먹기엔 딱인듯


족발양이 살짝 부족한거 같지만, 


막국수랑 돈까스가 부족함을 채워주네요. 





막국수도 맛있었어요! 


새콤달콤 족발이랑 같이 싸먹는 막국수는 


존맛이죠 ㅋ





돈까스랑 샐러드도 아주 맛남 ㅋㅋ


족발 안먹는 아이들 있으면 돈까스 주면 되니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맛도 좋고 양도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족발 먹을일 있으면 또 시켜 먹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