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산지역정보/논산 배달음식

논산치킨배달 - 디디치킨 트리플콤보(닭다리와 날개만~)먹어보았습니다.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3. 14.


논산치킨배달 - 디디치킨 트리플콤보(닭다리와 날개만~)먹어보았습니다. 



집밥 해먹기 귀찮은날.. 간단하게 저녁한끼를 때우기 위해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보통 아이들이 있어서 순살로 시키는데 이 날은 다리와 날개만 들어있는 트리플 콤보를 시켜봤습니다. (사실은 트리플콤보도 순살인줄 알고 잘못시켰...;;) 



디디치킨 순살은 가슴살같이 퍽퍽한 부위라


항상 먹다가 남기게 되는데요.




짜잔~


이건 다리와 날개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뼈가 있지만 아이들도 먹기 편하고 


순살보다 더 좋아 하더라구요. 





왼쪽부터


후라이드, 까르보나라, 매운맛 


입니다. 


빨간양념은 진짜 매운데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요. ㅎㅎ





다리크기도 


어른검지정도만해서 진짜 애들 먹이기엔 딱! 


어른은 매운맛먹고





아이들은 후라이드랑 까르보나라 양념 안뭍힌거 주니깐 


양도 적당한듯 하네요~ 





왠지 앞으로 치킨은 


디디치킨 트리플콤보만 시켜먹을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