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이번에 새로나온 FItz를 마셔보았습니다.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9. 29.

 

이번에 새로나온 FItz를 마셔보았습니다.

 

 

 

 

요즘에 병맥주를 즐겨 마시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마트에 갔더니 처음보는 병맥주가 있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Fitz라고 알고보니 전에 조정석씨가 광고하던 그 맥주~ 집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야식으로 쥐포랑 같이 맥주를 마셨네요. ㅋㅋ;;

 

 

 

 

 

 

 

 

맛은 그닥~ 나쁘지는 않은거 같은데,

 

제가 즐겨 마시는 카스보단 못하네요. ㅠ

 

그래도 전에 싸게 팔던 필라이트보단 백배 나음...;;;

 

그냥 국산 맥주는 카스 마시는걸로 ㅎㅎ

 

 

 

 

맥주 색감은 참 이쁜데요~

 

맛이 아쉬워요.

 

 

 

 

냉동실에 짱박혀있던 쥐포..

 

역시 맥주안주로 딱인듯!

 

아몬드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짱짱

 

 

 

흐흐... 불금이니

 

집에서 또 맥주 한잔 해야겠습니다.

 

이번엔 카스로 말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