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동물원 맛집 농부애갈비 - 돼지갈비 무한리필집 다녀왔어요.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6. 13.

전주동물원 맛집 농부애갈비 - 돼지갈비 무한리필집 다녀왔어요.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전주동물원 나들이 가기전에 들러서 점심 먹은 곳입니다. 원래 동물원에 치킨을 포장해서 들고 갈까 했다가 아침에 마땅히 치킨집 여는곳이 없어서 그냥 동물원 가는길에 있는 식당 찾아서 점심 먹고 가기로 정하고~ 전주에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이 있길래~ 다녀왔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논산에는 없지만 대전, 익산..등등 여러군데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때가 12시30분정도였는데, 가게가 워낙 커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아보였는데도, 자리는 넉넉히 있어서 바로 앉을수 있었습니다.

 

 

검색하니까 전주 농부애갈비 송천점 이라고 나오네요.

 

주말기준 어른 :13,900원

 

7세이하 어린이 : 무료

 

보통 빕스나 쿠우쿠우 가면 36개월 이상 지나면 돈을 받는데

 

이곳은 7세까지 무료라서 어린이있는 가족이 오기엔

 

저렴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저렴하고 무한리필 이기때문에

 

숯불만 직원이 가져다주고

 

나머지는 다 셀프로 가져와야합니다.

 

첫 불판은 직원이 올려주고 불판 교체할때는 직접해야해요.

 

와이프가 아이들보는 사이에 제가 고기,쌈채소,반찬, 아이들 먹을거리

 

열심히 나릅니다. ㅋㅋ;;

 

만약에 아이들이 고기를 안먹어도

 

다른 반찬들이 많이 있어서 충분히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는 돼지목살이랑, 갈비 두종류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 좋게 우선 목살을 올려서 구웠어요.

 

 

빨리 먹고 싶은데 숯불 화력이 약함 ㅠㅠ

 

 

간만에 숯불갈비 먹어서 그런지 달짝지근하니 맛있네요 ㅋㅋ

 

아이들 있으시면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