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삼례 경치좋고 이쁜 비비낙안 카페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9. 12.

전주 삼례 경치좋은 비비낙안 카페

 

 

 

주말에 전주동물원 나들이를 마치고 비비정농가레스토랑에서 늦은 점심을 먹은후 레스토랑과 같이 있는 비비낙안이라는 카페에 와봤습니다. 한적한 시골 마을 야산 위쪽에 위치해 있는 이쁜 카페입니다. 넓은 잔디밭도 있고 곳곳에 조형물도 있어서 야외결혼식이나 야외웨딩촬영도 같이 하는거 같았습니다. 아주 화창한 날씨는 아니였지만, 푸른 잔디밭이 넓게 있어서~ 여기 오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더라구요.

 

 

 

 

 

전방에 보이는 건물이 비비낙안 카페입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덥지가 않으니 야외 벤치에서 커피 마시거나

 

이야기하는 커플들이 많더라구요.

 

 

 

 

우리 아이들도 그네 의자에 앉아서~ 풍경 감상중 ㅎㅎ

 

확 트인 전망 덕에 기분이 더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그네 밀어주니 아주 신나 하네요. ㅎㅎ

 

 

 

 

좀 더 높은 전망을 원하면

 

아래 사진에 있는 전망대에 올라갈수도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주시내 모습입니다.

 

요즘 루프탑이 대세인데,

 

이곳은 산정상이라 루프탑이랑은 비교가 안되게 더 좋네요. ㅎㅎ

 

 

 

 

이곳은 아래 벤치에서 찍은 전주 시내 전망 사진이에요.

 

확실히 전망대가 높아서 만경강도 보이고 더 좋습니다.

 

 

 

 

나무 벤치에 앉아서 아이들 사진도 한장씩 찍어줍니다. ㅎㅎ

 

 

 

 

카페 정원에 조명기구들이 많은걸로 봐선

 

해질녁이나 야밤에 오면 더 이쁜 모습을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음번에 오게되면 야경을 보러 한번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