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모바일게임

배드민턴리그 스파이크하는법 꿀팁 공개 ~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11. 24.

배드민턴리그 스파이크하는법 꿀팁 공개 ~

 

 

 

요즘에 제가 즐겨하는 배드민턴리그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컴퓨터랑 1:1 대결을 하여 승리시 트로피를 얻으면 상위 리그로 올라가는 시스템을 가진 게임인데요. 사실 온라인대결이 아닌 컴퓨터와의 대결이기 때문에, 컴퓨터의 공격스타일은 정해져있어서 이 한가지 방법만 알면 절대로 패배당할 일은 없을 것 입니다.

 

 

 

 

우선 이건 제가  챔피언십이라는 토너먼트에서 1등한 기념으로 찍은 스샷입니다. ㅋㅋ;

 

우승할시 기본보상으로 350골드를 주고, 보물상자3개를 추가로 더 줍니다.

 

 

 

 

기본보상 350골드

 

 

 

 

경험치 35

 

 

 

 

보물상자 개봉!

 

 

 

 

137골드 주네요. 단판경기하면 10~20골드 정도주니깐

 

비교해보면 상당히 많이 줌 ㅎㅎ

 

 

 

 

2번째 보물상자는 162골드

 

 

 

 

마지막 보물상자도 183골드

 

 

 

 

이제 제가 알려드릴 스파이크 스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기술버튼이 총 3개인데요. 짧게치기, 길게치기, 스파이크

 

제가 사용하는 기술은 바로

 

짧게 치고 매트 바로 앞으로 붙은후 스파이크 때리기 입니다.

 

다만 배구로 치면 시간차공격이 있듯이,

 

반템포정도 빠르게 스파이크를 하게 되면,

 

컴퓨터는 100% 못막습니다.

 

단점은 이것만 쓰다보니깐 너무 이기기가 쉬워서~

 

게임이 약간 루즈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

 

 

 

 

 

스파이크 신공으로 승률 98.82% 만들었네요.

 

 

 

 

 

컴퓨터랑 하는것도 이제는 좀 질리네요.

 

 

얼른 온라인대결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