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모바일게임

리니지M - 아데나 변신뽑기로 희귀 변신뽑기 성공 ㅎㅎ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10. 16.

리니지M - 아데나 변신뽑기로 희귀 변신뽑기 성공 ㅎㅎ

 

 

 

 

부케로 키우는 요정계정인데, 평소대로 아데나 변신뽑기를 하다가... 상급 변신뽑기도 아닌 그냥 5만아데나짜리 변신뽑기에서 희귀변신이 나왔습니다. ㄷㄷ; 상급에서는 희귀변신 1~2번? 나온적은 있었는데요. 5만아데나짜리에서 나오다니! 요정 클래스에 맞는 변신은 아니지만 기분은 좋네요. ㅋㅋ

 

 

 

 

 

 

짜잔~

 

위자드리 마스터 변신카드 ㅋㅋ

 

요정이 주케릭이고

 

기사나 부케릭이어서~

 

쓸데 없는 희귀변신이지만~

 

나오게 어딘가요 ㅋㅋ;;

 

 

 

 

 

근데 희안한게...

 

렙업보상으로 다 받을수 있는 희귀변신만 뽑기로 나왔네요.ㅠ

 

실버나이트도 상급변뽑으로 얻은건데,

 

어차피 렙업하면 보상으로 받는거라서 ㅠㅠ

 

 

 

 

요즘에 녹색변신카드 합성해도

 

희귀변신카드는 잘 나오는듯.. ㅠ

 

올해안에는 영웅변신카드가 나오길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