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모바일게임

리니지M - 상급변신뽑기(9만아데나) 나도 아덴뽑기로 희귀변신 득템!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9. 29.

리니지M - 상급변신뽑기(9만아데나) 나도 아덴뽑기로 희귀변신 득템!

 

 

 

 

 

리니지m 하면서 처음으로 상급변신뽑기로 희귀변신을 뽑아보네요. 헐... 진짜 맨날 흰색, 녹색만 나오다가 파란게 나오니깐 우와 기분은 좋습니다. ㅋㅋ 아쉽게도 렉때문에 희귀뽑은사진을 캡쳐 못함...ㅠ 할수 없이 상급변신뽑기 한거라도 올려보아요.

 

 

 

 

 

지금까지 모은 변신들 입니다.

 

55렙 60렙에 받은 다크,실버 레인저뿐 ㅋㅋ ㅠㅠ

 

이놈의 똥손 ㅠㅠ

 

그리고 아덴 뽑기로 처음 얻은 실버 나이트!

 

녹색 합성해서 희귀변신 1번 얻어본적은 있었지만,

 

뽑기는 처음!

 

 

 

 

부케가 기사라서 다행 ㅋㅋ;;

 

기사 녹색 데스변신으로 사냥하고 다녔는데,

 

렙업속도좀 날듯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