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다낭가족여행 숙소추천 2탄 -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원배드룸 풀빌라(4인가족 후기)#2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2. 25.

다낭가족여행 숙소추천 2탄 -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원배드룸 풀빌라(4인가족 후기)#2

 

 

사진이 아직 남아서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후기를 한 편 더 써봅니다. 이곳의 조식은 일본 가정식백반과, 아시아뷔페 2가지로 나뉘는데요. 저는 뷔페식이 좋아 보여서 뷔페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2박 동안 아시아뷔페를 2번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음식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이곳에서는 반미도 직접 직원이 만들어주고, 쌀국수도 만들어 줍니다.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예약하러 가기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조식부페

 

 

어린이 키즈카페

이곳은 어린이 놀이방인데요.

 

아이들을 봐주는 직원분이 상주하고 계셔서 

 

아이들에게 무슨 문제가 생기거나 그러면 바로 직원분이 객실로 전화를 합니다. 

 

 

 

 

아이들 좋아하는 만화도 계속 나오고요.

 

플스도 설치되어 있어서 게임하는 아이도 간간이 보였습니다. 

 

 

 

직원분이 아이랑 같이 놀아주기도 하니깐 

 

저희도 잠깐 아이들 맡기고 수영장에서 놀고  ㅎㅎ

 

 

 

 

아이들 색칠놀이도 할 수 있게 색연필이나 종이도 구비되어있고요.

 

얼굴에 페이스 페인팅도 해주세요 ㅎㅎ 

 

나중에는 아이들이 하루종일 놀이방에서 놀려고 해서 

 

데리고 나오기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ㅎㅎ

 

 

 

야간의 리조트 전경

조경이 이쁘게 잘 꾸며져 있고 조명들도 많아서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은 해질 때쯤이면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아마 안전상의 문제이지 싶습니다.)

 

 

 

제가 전 포스팅에서 말했다시피 이곳은 다낭시내에서도 약간 거리가 있어서.. 

 

점심이나 저녁식사는 룸서비스나 배달음식, 직접 해 먹는 수밖에 없는데요.(컵라면, 햇반)

 

저는 마지막 날에 배달음식을 한번 시켜 먹어봤습니다. ㅎㅎ 

 

이곳은 거리가 있어서 어느 정도 금액이상 시켜야 배달을 해줍니다.(어느 음식점이나 다 동일) 

 

닭곰탕, 김치볶음밥, 치킨을 시켰어요.  

 

 

 

 

치킨은 닭을 엄청 큰 사이즈를 튀기는지 

 

양이 엄청 많습니다.;; 

 

2명이 닭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예요;; 

 

(깨알팁.. 배달음식 양이 많은 편이니... 

 

차라리 점심때 시키면 저녁까지 해결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리조트 들어오기 전에 

 

햇반이랑 컵라면은 꼭 사 오세요 ㅎㅎ 

 

햇반은 로비옆 일식당에 가면 데워줍니다. 

 

 

 

 

2019/02/25 - [여행] - 다낭가족여행 숙소추천 2탄 -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원배드룸 풀빌라(4인가족 후기)

 

2019/02/25 - [여행] - 다낭가족여행 숙소추천 - 사노우바호텔 이용후기(4인가족후기)

 

2019/02/21 - [여행] - 다낭공항 환전소 꿀팁 드립니다.(달러->동으로 환전하는 법)

 

2019/02/21 - [일상이야기] - 다낭여행 가기 전 달러 환전 팁 드려요~(달러 사용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