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다낭가족여행 숙소추천 2탄 -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원배드룸 풀빌라(4인가족 후기)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2. 25.

첫날 사노우바 호텔 1박에 이어 둘째날에는 바나힐 관광후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원배드룸 풀빌라에서 2박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낭숙소를 찾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가성비 하나는 거의 최고인 리조트라고 생각이 될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다른 유명 풀빌라1박가격에 절반값정도) 다만 위치가 다낭 시내에선 약간 거리가 있고 주변에 식당이라던지 마트가 전무하기때문에 미리 시장이나 마트에서 장을 봐서 오던가, 롯데마트 배달을 시켜야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랜드 브리오 오션 리조트 

리조트동 모습

 

 

 

 

저의 경우 바나힐 관광과 롯데마트에서 장까지 본후에 

 

오후 5~6시쯤에 풀빌라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풀빌라 오니깐 너무 좋아서 좀 더 일찍 체크인 할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원배드룸 풀빌라 침대 

 

침대가 엄청~ 넓습니다. 

 

전날 묵었던 사노우바호텔 침대2개 붙힌것보단 작지만

 

충분히~ 어른2아이2명 잘정도 였습니다. 

 

아기침대는 미리 여행출발전에 이메일로 요청을 해놨더니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아기침대도 신의 한수 ㅎㅎ 5살아이가 발 뻗고 잘만큼 꽤 넓어서 

 

아주 잘 애용했습니다. 

 

 

 

창문 넘어에는 작은 풀장이 있구요. ㅎㅎ

 

깊이도 1.4~5m정도?? 

 

 

 

커다란 티비도 있고, 

 

한국채널도 몇개 나옵니다. ㅎㅎ

 

냉장고가 안시원하다는 후기를 보고 와서 걱정했었는데,

 

음료나 맥주 넣어놓으면 시원하게~ 잘 작동했습니다. ㅎㅎ

 

 

 

어메니티는 체크인때 3~4종류를 보여주고 

 

그 중에 한가지를 고르는건데 

 

저희는 록시땅 제품을 골랐습니다. 

 

(1박에 한번씩 제품을 다시 채워줍니다.)

 

 

 

욕조와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구요.

 

아주 넓어서 좋았습니다. 

 

 

 

샤워가운, 양치용 생수, 수건 등등 

 

*양치는 꼭 생수를 이용하세요. 

 

베트남 수돗물에는 석회질물이라 나중에 이에 안좋아고 합니다. 

 

(현지인들도 생수를 이용한다고 함)

 

 

 

 

화장실은 옆에 따로 분리된 공간에 있습니다. 

 

 

 

 

풀장이 작아서 약간 아쉬움 ㅎㅎ 

 

 

 

어른들 보단 아이들 놀기에 적당한 사이즈인거 같습니다. 

 

 

 

 

옷장안에는 리조트내에서 사용할수있는 

 

라탄백이랑 수영장에서 사용 가능한 유아용 구명조끼도 있습니다. 

 

 

 

성인용 풀장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수영도 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오른쪽으로 갈수록 수심이 점점 깊어지는 구조라서~ 

 

수영 못하시는분들은 왼쪽에서만 노셔야 합니다. ㅎㅎ (오른쪽 수심 거의 2m정도?)

 

 

수영장을 지나가면 그랜드 브리오 오션 리조트만의 

 

프라이빗 비치가 나옵니다. 

 

 

 

 

썬배드들도 여러개 있구요.

 

배드에 자리를 하면 직원들이 친절하게 비치타월을 가져다 줍니다. 

 

 

 

저 멀리~ 다낭 시내가 보이네요. 

 

 

 

 

 

 

 

 

 

 

 

 

 

 

 

다낭여행 숙소중 제일 만족스러웠던 곳이었고,

 

직원들의 친절도가 엄청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지나다니다 마주치면 무조건 인사해주고 ㅎㅎ 

 

이 곳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무조건 강추 해드립니다. 

 

 

아직 사진들이 많이 남아...

 

후기2탄도 올리겠습니다.

 

2019/02/25 - [여행] - 다낭가족여행 숙소추천 2탄 -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원배드룸 풀빌라(4인가족 후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