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와이안호스트(Hawaiian Host) 마카다미아넛트초콜릿 냠냠 맛있다.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4. 5.

하와이안 호스트(Hawaiian Host)

 

오늘은 하와이 여행 다녀온 사람들이 선물로 많이 한다는~ 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입니다.

사실 이번에 보기전까지는 유명한 초콜렛인줄 몰랐지요. ㅋㅋ;; 

 

 

이 제품은 하와이에서 바로 건너온건 아니고 홈플러스에 있길래 하나 주어왔습니다.

코스트코 수입과자가 잘팔리니깐 요즘에는 홈플러스에도 수입과자 코너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초콜렛 박스를 개봉하면~ 유산지 한장이 더 덮여있네요~(디테일한 포장 굿..)

 

 

유산지를 걷어내면~ 마카다미아가 통째로 들어있는 초콜릿 8피스가 있습니다.

 

 

한입 베어물고 사진 한장~ 속에 마카다미아가 희미하게 보이네요.. ㅋㅋ;

 

 

초콜릿이 엄지손가락 만하게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한입거리씩으로 먹기엔 좋은듯 합니다.

확실히 유명한 초콜릿이라 그런가~ 맛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