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5월할인상품쿠폰 모아봤어요~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4. 20.

코스트코 5월 할인상품쿠폰 알아보기

4월17일~ 4월23일 할인쿠폰상품

4월달 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4월도 다음주면 마지막주네요. 오늘은 코스트코 4월3째주 쿠폰부터 5월달 쿠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 코스트코 할인쿠폰 볼만한것들은 엘지드럼세탁기,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 샘소나이트 소프트 사이드 여행가방, 닥터 브로너스 스킨 소프트너or 캐스틸 솝, 크리넥스 바스룸 티슈 데코&소프트, 네스카페 테이스터스 초이스 하우스 블랜드 이정도가 되겠네요~ 가장 괜찮아 보이는건 샘소나이트 여행가방정도? 될거 같습니다.

 

 

 

4월24일~4월30일 마지막주 코스트코 할인상품

 

날씨가 따뜻하니 라이딩하기 딱좋은계절이죠.

그래서 자전거를 딱 세일 하나봅니다. ㅎㅎ

시디즈 사무용 의자도 할인하니 좋은 기회입니다.

먹을거리중에서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웰치스 후르츠 젤리,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검은콩두유랑

제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프렌치 버터크라상도 1천원 할인을 하네요!

버터크라상 안드셔본분은 시식도 자주 하니까 꼭 드셔보세요~

코스트코 강추 아이템중에 하나입니다.

 

 

 

5월1일~ 5월7일 첫째주 할인쿠폰상품

 

엘지 UHD TV도 20만/35만원 할인을 하네요.

여름이 다가오니 코스트코 매장에는 벌써부터 반팔,반바지,수영복들을 팔고있더군요.

소니 블르투스 스피커도 세일을 합니다.

요즘 사고싶은것중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는데, 뽐뿌오네요.

비싸서 잘 못사먹는 M&M초콜릿도 세일을 하구요.

코스트코가면 항상 사오는 델몬트 골드 플러스 오렌지 주스도 할인을 합니다~

오렌지 100%주스 강추 합니다! 완전 맛있음.

 

 

 

5월8일~ 5월14일 할인쿠폰상품

 

HTL 전동 리클라이닝 가죽소파가 40만원 할인~ 매번 코스트코 갈때마다

리클라이닝 소파에 앉아서 쉬곤하는데, 집에 갖다 놓고 싶습니다. ㅎㅎ

핀란디아 디바인 서랍형 2층침대 아이들 방에 놓으면 좋겠지만,

가격이 비싸서 고민했는데, 25만원이나 할인을 하니 잠시 생각하게되네요~

직접보니 원목이라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장마철이 다가오니 제습기도 할인을 하구요~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하다보니 제일 눈에 가는건 테팔 티타늄 프로 프라이팬이네요.

 6천원할인하니 구매 생각해봐도 될듯합니다.

 

 

5월15일 ~ 5월21일 할인쿠폰상품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지퍼백 자주사용하는데 할인할때 구매하면 좋겠습니다.

듀라셀 건전지도 할인을 하는군요. 근데 코스트코 자체상품 건전지도

듀라셀과 같은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인거 아셨나요?

 성능도 동일하니 저렴한 코스트코 자체상품을 구매하세요.

보네이도 공기순환기도 할인하니 참고하시길.

 

 

5월22일~ 5월 28일 할인쿠폰상품

 

가장 눈에 띄는건 마티넬리 사과주스와 냉장 토시살 로스이네요.

가족 나들이 가거나 가족모임할때 냉장 토시살 있음 완전 최고, 짱 맛있어요.

데이롱 키즈 선크림도 추천해 드립니다.

 

 

5월29일 ~ 6월4일 할인쿠폰상품

 

요즘 가스건조기도 많이보이던데, 코스트코에는 전기건조기가있네요.

근데 전기건조기는 전기요금이 부담스러워서 구매하긴 약간 꺼려질듯 싶네요.

코스트코 갈때마다 구입하는 필수아이템. 앙팡 유기농치즈가 3,500원 할인하네요~

아기치즈는 일반 마트보단 훨씬 저렴해서 떨어질때면 항상 코스트코와서 구매해가는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