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형 에어프라이어 결국엔 샀네요.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4. 22.



살까말까 고민을 수십번 하게 만들었던 장본인... 에어프라이어를 결국엔 구매를 하고야 말았습니다. 

고민을 끝냈으면 결정을 재빠르게... 주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전점을 방문하여 에어프라이어를 질렀습니다. ㅎㅎ 지른김에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만들어먹을수 있는 버팔로윙과 치즈스틱도 구매하였구요. 






5.2리터 대용량 이마트 트레이더스표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가격 : 8만8천원


예전에 한창 핫할때는 이걸 사기위해 줄까지 섰다죠.;; 


지금은 줄은 없지만 1인당 구매제한을 둘정도로 아직도 인기템입니다. 





디지털로 온도와  시간이 표시 되어서 


상당히 시각적으로  편리할거 같습니다. 


튀김바스켓도 분리가 되어서 세척에도 상당히 용이하겠습니다. 





고온으로 조리하는 기구이다보니 


바닥받침대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용량이 크다보니 크기도 상당합니다. 


거의 밥솥이랑 비슷한 크기 ;





위에 투명한 버튼을 밀고 누르면 


튀김용 바스켓이 따로 분리가 됩니다. 


이건 아주 편리함 굿굿





이 날 바로 에어프라이어 세척하고, 


공회전도 30분정도 시켜주고 바로 치즈스틱 만들어 먹었네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사용후기는 다음번에 여러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마트 장본후 저녁식사는 초밥세트로 마무으리! 


연어초밥이 제일 맛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