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이들과 함께한 전주동물원 나들이~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9. 11.

아이들과 함께한 전주동물원 나들이

 

 

요즘에 허파에 바람이 들었나~ 자꾸 주말마다 놀러 나가게 되네요. 이번에는 전주에 위치한 전주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동물을 좋아하다보니 전주동물원을 자주 오게 됩니다. 차타고 30~40분이면 오니까~ 멀지않아서 당일치기로 나들이 하기에 딱인듯 합니다.

 

 

 

 

 

 

 

오전11시쯤에 방문을 하였는데,

 

벌써부터 매표소에는 표를 끊기위해 줄이 이어져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하길래~ 바람 불면 아이들 추울지 몰라

 

반팔에 긴바지 입혀서 데려갔는데,

 

예상보다 너무 더운 날씨에 땀이 송글송글 나고 ㅠ

 

 

 

 

비단구렁이 관찰하시는 아드님..ㅋㅋ;

 

 

 

 

뱀은 볼때마다 징그러운;;

 

그러나 아이들은 그저 신나지요~

 

 

 

 

호랑이도 구경을 하는데,

 

여기 동물원 호랑이는 맨날 누워있음..ㅠ

 

 

 

 

누워있는 호랑이도 구경은 해야겠죠~

 

 

 

 

사자도 누워서 잠만 자네요~ ㅎㅎ

 

 

 

 

연못 분수대에서 분수랑 같이사진찍을려는 순간

 

거짓말같이 분수가 딱 멈춤..ㅠ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끼리도 구경을 하구요.

 

어떤분은 집에서 사과를 챙겨오셨는지,

 

코끼리한테 사과도 던져주더라는~

 

코끼리가 사과 먹는건 처음봤네요. ㅋ

 

 

 

 

옆 우리에 있는 좀 더 덩치 큰 코끼리

 

이 코끼리는 날씨가 더운지~ 코로 물 빨아서~

 

자기 몸에 물을 막 뿌리면서 더위를 식히더라구요.

 

 

 

 

 

보이시나요~ 물속에 하마~

 

볼때마다 항상 저 자리에만 있는 하마~

 

전에는 미동도 없이 가만히~ 있는 모습만 봤었는데,

 

이번에는 물속으로 잠수도 하고~ 이상한? 소리도 막 질러대고 ㅎㅎ

 

 

 

하마 우리 옆에 위치한 기린입니다.

 

기린이 키가 커서 그런가~

 

기린 눈높이에 맞춰서 허공에 매달아 놨더라구요.

 

 

 

기린이랑 같이 사진도 한장 찍구요~

 

 

전주동물원 친구들~

 

사육사분들이 찍은 동물들의 특이한 사진이래요.

 

기린 ㅋㅋ 저 표정은 진짜 특이하네요.

 

캥거루 표정도 압권 ㅋㅋ

 

 

 

동물원 주변에 사진 찍을만한곳들고

 

곳곳에 있어서~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 입장객들도 많더라구요.

 

 

 

 

 

 

전주 근교에 사시는분들은 한번쯤은

 

방문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무엇보다 입장료가 성인기준 1,300원 밖에 안하니까요 ㅎㅎ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