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아이나비 QXD7000 블랙박스 메모리 256G로 변경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23. 5. 19.

물피도주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 해놓은 차를 누가 긁고 튀었다...

차가 솔직히 길긴하다. 

나도 길어서 주차 하기 짜증나고...

그래도 쳐박아놓고 그냥 가는건 아니지...

아이나비 QXD7000 블랙박스 메모리 256g로 변경

 

작년 추석에도 누가 운전석쪽 범퍼 긁고 튀었는데,

 

아이나비 QXD7000 기본 저장 메모리가 32G라서

 

녹화파일이 하루면 사라진다...

 

이때 메모리 용량을 키웠어야했다.

 

 

 

 

예전에 아파트 주차장 CCTV로 물피도주범

한번 잡아본 경험으로 이번에도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가서

CCTV를 열심히 봤는데, 

못찾았다.... 범인 같은 차량이 2대가 있었지만,

접촉한후에 내려서 쳐다본다거나 이런 이상한 행동들이 전혀 없었다.

내 블박에 영상이라도 남아있었다면 어떻게든 끼워맞춰 보겠는데,

결국엔 범인 잡기 포기...

이날 바로 256G짜리 메모리 카드 구입&컴파운드질로 

사건은 마무리했다.

 

마치며

 

샌디스크 256G짜리 완전 좋다. 저장기간 7일이상 가는듯, 

진작에 살걸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