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논산아파트 - 힐스테이트자이 매매 물량 나오나요~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3. 4.


논산아파트 - 힐스테이트자이 매매 물량 나오나요~



이번달이 논산 힐스테이트자이 분양권 매매되는게 마지막이라고 알고 있는데, 전세랑 월세물건들만 보이더만, 이제는 안보이던 매매물건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네요. 프리미엄이 3천만원이나 붙어서 나오다니 ㅠㅠ 이렇게 분양권 팔려고 내놓으신분들 분양권 안팔리면 어떻게 하실건지 참 궁금해지네요. (그냥 매매로 내놓으실려나..?) 






음.. 내가 봤을때 이 아파트의 제일 좋은 동은 


102동인듯 ㅎㅎ 


그나마 앞에가 트여 있어서 좋아보이네요. 





A타입과 B타입은 현관이 왼쪽이냐 오른쪽이냐의


차이일뿐 나머지는 다 똑같아보이고










왠지 C타입이 괜찮아 보임.. 







분양가는 2억 2천대이지만 옵션이랑 P붙어서 대략 2억6~7천에 


시세가 형성되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