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변산비치캠핑장(7.7~7.8)다녀왔습니다.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8. 7. 20.

변산비치캠핑장 다녀왔습니다~ (7.7~7.8 1박2일캠핑)




날씨가 더 뜨거워지기전에~ 올 상반기 마지막 캠핑이다~ 라고 생각을 하고서 변산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ㅋㅋ 4인가족 짐을 자동차에 열심히 테트리스해서 싣고~ 변산으로 출바알~ 약 1시간가량 차를 타고 가면 도착하는 변산비치캠핑장입니다. 이미 토요일 3시가 넘어가니 다른 캠퍼분들은 다 텐트 치고 있거나 쉬는중 ㅋㅋ 

우리도 얼른 셋팅하고 쉬기위해서~ 열심히 타프쉘 치고~ 텐트치고~ 테이블피고~ 의자 피고~ 1시간가량 열심히 셋팅 합니다~ 






점심도 거르고 열심히 텐트를 쳤더니~ 배가 고파서 


오후4시넘어서 이른 저녁을 먹습니다.ㅋㅋ



메뉴는 목살, 소세지~ 





고기 먹을때 시원한 소맥 한잔도 마셔주고요~





밥을 다먹으니 오후6시정도가 되어서 ㅋㅋ 


해지기전에 해수욕장 산책 할겸 한바퀴 돌러 다녀옵니다. 


나가기전에 우리 텐트 사진도 한방 찍어주고요. 


에르젠 타프쉘(그랜드타프쉘)+텐트(이화지작S4) 조합 ㅋㅋㅋ;





캠핑장에서 3분여정도 걸으면 보이는 


변산 해수욕장입니다. 





노을이 이쁘게 지고 있길래~ 


아이들 사진도 한장씩 찍어주고





노을사진도 한장 남깁니다. 





물이 따뜻하니까~ 물놀이 하는사람들이


제법 있네요.





해수욕장 옆 산책길에도 올라가봤습니다. 


변산해수욕장 전경이 다 보이구요.





진짜 이날은 우리가족 캠핑 갔던날중에 최고의 날씨를 자랑했습니다..


구름덕에 햇빛도 없고 바람은 선선하니~ 불어주고 최고의 캠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