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논산 반찬가게 쿡1015 다녀왔습니다.(내동 리벤하임 근처)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2. 20.

논산 반찬가게 쿡1015 다녀왔습니다.(리벤하임 근처) 


  


집 근처에 반찬가게가 새로 오픈 한다는 소식을 듣고 저녁식사거리를 사러 쿡1015에 가보았습니다. 오픈날이라 손님들도 많고~ 정신없어서 매장 사진을 못찍고 왔습니다 ㅎㅎ;; 집에 반찬도 딱 떨어져서 후다닥 밑반찬이랑 부대찌게만 사서 나왔어요. 





매일매일 저녁거리 걱정이였는데, 


이제 가까운곳에 반찬가게가 생겨서 ㅎㅎ 


반찬걱정은 없어질거 같습니다. 





오늘의 저녁메뉴는 부대찌게 입니다.


가격은 9,000원이고 2~3인분이라고 쓰여있습니다. 


맛도 있는데, 육수가 아주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밑반찬들 


마늘쫑, 콩자반, 낙지젓갈 


다 맛있어요 ㅎㅎ 





멸치볶음, 무장아찌


아이들이 멸치볶음이랑 콩자반을 아주 좋아하네요.





밑반찬 가격들도 2000~5000원 사이로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사다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낙지젓갈





마늘쫑





콩자반





무장아찌





멸치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