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롯데몰 식당 - 아이들과 코코로 벤또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9. 2. 25.

이제 봄이 다가오니~ 아이들 봄옷도 사고~ 바람도 쐴겸 겸사겸사 군산 롯데몰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그렇듯 쇼핑 전에 배를 든든이 채워야죠 ㅎㅎ 오늘의 메뉴는 일본식 도시락 메뉴입니다. 차슈도시락, 로스카츠정식, 카라이 짬뽕가락국수 이렇게 3개의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차슈벤또

첫 번째 음식은 바로 

차슈도시락입니다. 

흰쌀밥 위에 갖가지 반찬들이 토핑처럼 올려져서 나옵니다. 

로스카츠 정식

두 번째 메뉴는 로스카츠 정식입니다.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돈가스예요. 

돈가스는 어디서 먹어도 다 맛있죠 ㅎㅎ

 

정식답게 갖가지 반찬들도 같이 나와서

밥이랑 먹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 

카라이 짬뽕가락국수

마지막으로 카라이 짬뽕가락국수

말 그대로 짬뽕맛이에요 ㅎㅎ 

아주 얼큰하고 맛있습니다. 

국물까지 다 먹어버린.. ㅎㅎ 

어른들은 카라이짬뽕가락국수 추천해 드려요!

마치며...

롯데몰에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에 

딱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은 로스카츠정식 추천드리고

어른들은 카라이짬뽕가락국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