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DSLR카메라 샌디스크 SD카드 16G 구입기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5. 29.

샌디스크 SD카드 16G 구입

 

지난번에 DLSR들고 전주동물원 나들이 가서 아이들 사진 열심히 찍어주고서 컴퓨터에서 SD카드를 확인해보니 SD카드 오류덕분에 동물원에서 찍은 사진을 몽땅 날려먹은 열받은 기억때문에 이번에 DSLR SD카드를 다시 구입하기로 맘먹고 주문을 했다. 수요일에 주문을 했는데, 아슬아슬하게 금요일에 도착;; 작은 SD카드 메모리카드 사는데도, 사은품이 들어있다. ㅋㅋㅋ;;

 

카드리더기+차량용 핸드폰거치대+샌디스크 SD카드 16G 

 

 

샌디스크 16G SD카드

 

이번에 알게된 사실... SD카드도 사진촬영, 비디오촬영, 연사촬영 등등

 

SD카드별로 성능이 다르다.

 

아래 사진에 SPEED UP TO 밑에 쓰여있는

 

초당 메가바이트 속도에 빠를수록

 

성능이 더 좋다고 한다.

 

내가 구입한건 그냥 FH사진 촬영용으로 저렴한거다.

 

#메모리 카드를 구입을 하게되면

 

꼭 아래  사진처럼 홀로그램 스티커를

 

메모리카드에 부착을 해야한다.

 

그래야 나중에 SD카드에 문제가 생기면

 

A/S를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카드리더기

 

집에 사용중인 리더기가 있기에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내가 사용법을 모르는건지,

 

송풍구에 끼우는것같은데

 

끼우는곳이 짧아서 고정이 되지 않는다. ㅠ

 

 

아래 사진처럼 해봤지만,

 

저렇게 하고 운전하면 5분도 안되서 핸드폰 추락할 거같아서

 

시도는 못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