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프로야구 H2

프로야구H2 프리미엄팩 뽑기 도전~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5. 18.

프로야구 H2 프리미엄팩 개봉~

 

400%, 1000% 조합 돌려도 위시가 하도 안뜨길래... ㅠ 죄다 삼성, Sk, 넥센, 두산, 기아, NC...이상하게 내 선호구단인 한화선수는 드럽게 안나옴 ㅠㅠ 하도 짜증나서 프리미엄팩을 몇개 질러보았다. 골든볼도 8천개나 쌓였으니 한번 지를때가 된것이다...ㅋㅋ

 

프리미엄 팩 10장 구매

 

나도 여기에서 위시카드가 안나올걸 알지만,

 

그래도 어차피 안나오면 조합용으로 쓰면되니ㅠㅠ

 

자.. 선수팩 개봉 출발~

 

오! FA 선수 스카우트 리포트 떴다..!

 

왠지 좋은놈 하나는 나올듯 하다...

 

 

정성스럽게 스카우팅 리포트에

 

싸인을 하자...

 

내 위시카드가 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하... 한화가 아니네....

 

삼성 골든글러브...ㅋㅋ

 

젠장... 과연 누구일까... 별로 궁금하지도 않다.

 

 

에잇... 오버롤 76짜리 안지만 ㅋㅋ

 

있는거 또나옴 ㅠㅠ 개짜증

 

 

에잇...ㅠ

 

프리미엄팩 나머지 9장에서 나온 선수들

 

와... ㅋㅋ 오버롤 70넘는선수가 고작 2장 ㅋㅋ

 

프리미엄팩 똥망!

 

 

 

이대론 억울해서 안되겠다.

 

프리미엄팩 한번 더 도전을 하자.

 

 

프뽑을 할려면 2번은 해줘야지...

 

이번에도 망이면 그만 한다.

 

프뽑 도전!

 

 

이런 또 망했다~

 

강민호는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잘나온다.

 

연도별로 강민호 카드는 다있음 ㅋㅋ

 

차우찬도 이미 있는 카드 ㅠㅠ

 

SK 야수들은 이미 정근우, 최정, 박정진, 김강민, 이호준.. 등등

 

09, 10 최정예 타자로 맞췄는데 ㅠ 이상한 것들만 자꾸 나오네 ㅠ 

 

 

아오.. 다음번에는 400%조합, 1000%조합으로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ㅠ

 

프로야구H2 다른 포스팅보기

 

2017/04/18 - [game/프로야구 H2] - 프로야구H2 선수조합법(400%,1000%) 꿀팁 대공개~

 

2017/04/20 - [game/프로야구 H2] - 프로야구H2 팀배지만들기 꿀팁알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