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작천정 벚꽃축제 일정(초대가수, 행사 프로그램, 주차장)이용 안내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24. 3. 27.

벚꽃이 만개하는 봄은 언제나 우리를 감동시키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아주 특별한 계절인데요. 특히 이번에 5회째를 맞이하게 되는 작천정 벚꽃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벚꽃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오늘은 제5회 울주군 작천정 벚꽃축제와 축하공연 가수, 행사장, 주차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작천정 벚꽃축제 개요

축제 위치 : 작천정 벚꽃길 일원
축제 기간 : 2024년 3월 23일(토요일) ~ 3월 31일(일요일), 9일간
안내 전화 : 054-204-1000

- 축제 행사장 위치

작천정 벚꽃축제

 

- 작천정 벚꽃축제 주요 행사장 안내

작천정 벚꽃길은 작천정 운동장 부근에서부터 수남마을삼거리 까지 약 700m가 작천정 벚꽃길로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작천정 다목적광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트리클리이밍과 다채로운 체험부스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천정 벚꽃축제 리플렛

 

- 작천정 벚꽃축제 주차장 안내

벚꽃축제 기간에 자동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축제기간 동안에는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인하여 주변 일대가 많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주차장의 경우 벚꽃축제과 제일 가까운 곳으로는 작천정 다목적광장 주차장이 있으며, 축제장 동쪽과 서쪽에도 넓은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외곽에 주차를 하고 벚꽃길을 산책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작천정 벚꽃축제

 

작천정 벚꽃축제 행사 일정 안내

1) 초대가수 전야제 행사 안내

작천정 벚꽃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초대가수들의 축하공연 일정도 있는데요. 개막식 축하공연으로는 가수 진성님과 박군 님이 멋진 축하공연을 꾸며주실 예정입니다. 또한 축하공연 이후에는 불꽃쇼도 있을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작천정 벚꽃축제

 

 

2) 주요 행사 프로그램 안내

축제 기간 동안 정해진 시간마다 거리마술, 통기타연주, 방방라이브 등 다양한 버스킹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시간별 25일 26일 27일 28일 29일 30일 31일
14:00 ~ 15:00 거리마술 전통혼례 색소폰연주/기타연주
15:00 ~ 16:00 통기타연주 색소폰연주/기타연주
16:00 ~ 17:00 거리마술 오카리나/ 금관 5중주
17:00 ~ 18:00 방방라이브 울주문화재단 삼남버스킹, 기타반, 노래반, 색소폰반
19:00 ~ 20:00 거리마술 통기타연주

 

3) 울주군 관광명소 안내

울주군에는 작천정 벚꽃축제 말고도 또 다른 명소들이 참 많은데요. 태화강생태관,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국립 대운산 치유의 숲 등 가볼 만한 곳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울주군 관광명소 보기

 

울주 관광명소

 

마치며

오늘은 울주군에서 열리고 있는 작천정 벚꽃축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벚꽃 축제는 우리에게 봄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소중한 축제인데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작천정 벚꽃축제에 방문하여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등억온천 가족탕(간월재, 샌디아온천, 예약, 요금, 숙박)기본 정보

이제 본격적인 겨울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쌀쌀한 겨울 날씨에 어울리는 따끈따끈한 온천이 더 간절히 생각이 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mraz1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