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외화통장 개설완료(농협)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8. 17.

구글 애드센스 외화통장 만들기 성공(농협통장 개설)

 

 

 

티스토리 블로그를 올해 1월부터 시작을 해서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해서 외화통장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으로 100달러 넘은지는 꽤 되었는데, 이 놈의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늦게 통장 발급을 하게 되었네요. 원래 SC제일은행에서 해외송금 외화통장을 개설하고 싶었지만, 제가 사는곳에는 SC제일은행이 없어서 가까운 농협에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농협에서 개설한 NH외화통장입니다.

 

통장개설을 위한 준비물 : 신분증, 도장

 

시골이라 그런가 블로그 수익때문에 외화통장 만든다고 하니

 

은행원분이 상당히 신기하게 쳐다보심...;;

 

 

 

방금 개설한 따끈따끈한 통장입니다. ㅋㅋ

 

 

외화통장이니

 

지점명과 SWIFT CODE가 적혀있네요.

 

 

애드센스 결제 수단 등록을 안해놨더니...

 

지급 보류가 걸렸습니다.

 

 

그럼 이제 애드센스 결제 수단 등록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제 수단 추가 <- 버튼을 클릭

 

 

결제 수단 추가에 2가지 방법이있는데요.

 

우리는 은행으로 송금을 받을 것이니

 

첫번째 새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송금받을 은행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빨간색으로 체크표시한 곳만 입력

 

 

 

제가 직접 입력한 정보 입니다.

 

은행이름은 영문으로 적어주시면 되고요.

 

각각의 은행마다 있는 SWIFT CODE도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외화통장 계좌번호까지 입력하면 결제수단 등록완료입니다. 

 

 

 

이제 애드센스 수익금이 차곡차곡 쌓이면 자동적으로

 

본인의 계좌로 송금이 되어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