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산지역정보/논산 술집

논산,연무대 술집 - 퓨전포차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3. 7. 20.

 

 

논산,연무대 - 퓨전포차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논산시 연무읍에 위치한

 

퓨전포차입니다.  가게이름이 퓨전포차입니다. ㅎㅎ

 

연무대 근처에는 시골이라 그런지 술집이 별로 없는데요.

 

요근래에 새로 오픈했더라구요.

 

안주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시골이라 근처 술집들은 새벽1~2시면 다 문닫던데,

 

새벽5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셔서 늦게 까지 술드시는 좋아하는 분들에겐

 

상당히 좋은 술집 인거 같습니다 ㅎㅎ

 

 

 

 

 

 

닭똥집 기름장에 찍어먹으니 참 맛있네요 ㅎㅎㅎ

 

 

 

 

 

 

 

 

매콤한~ 닭발에 소주 한잔 하면 캬 ~ ㅎㅎ

 

 

 

 

술안주로 빼놓을수없는거죠 두부김치 ㅎㅎㅎ

 

 

 

 

오징어숙회도 소주 안주로 제격이죠 ~ ㅎㅎ

 

 

 

위치는 연무읍 축협앞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