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늦은여름휴가로 다녀온 제주도가족여행기 1탄(한림공원,신창풍차해안도로)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2. 9.

늦은 여름휴가로 떠난 제주도여행

작년 여름 8월말~9월초에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2015년에 2박3일의 짧은제주도여행이 아쉬워서 이번에는 4박5일로 넉넉하게

기간을 잡아서 다녀왔습니다.

2015년에는 기간이 짧았기에 성산위주로 관광을 했기때문에,

이번여행에서는 숙소를 3군데로 쪼개어 최소한의 움직이는 동선을 줄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아기들이 29개월,13개월밖에 안되기 떄문에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오전1곳,오후1곳 관광하기로 결정!

4박5일 일정표

첫째날 : 제주공항 10시쯤도착하여 렌트카&카시트 장착

협재로 이동-> 점심(소고기 만두전골)먹고 -> 한림공원관광(1~2시간소요)

-> 신창풍차해안관광 -> 저녁식사(삼촌네에서 정식)

-> 숙소이동(그린비치모텔)

둘째날 : 아침식사(보말칼국수)후 테지움관광(1~2시간소요) -> 오설록관광(1시간소요)

-> 산방산근처에서 점심식사(고기국수,회국수) ->송악산 용머리해안 관광(1~2시간 소요)

-> 중문관광단지 면세점이용(1시간소요) -> 저녁식사(샹그릴라 씨푸드부페)

-> 숙소이동 (서귀포 펠리시아호텔)

셋째날 : 아침식사(숙소조식: 소고기죽) -> 외돌개관광(30분소요) ->코코몽에코파크(2시간예정이였으나..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거의4시간소요...) -> 정방폭포(30분소요) ->서귀포올레시장(저녁식사거리 구매: 통닭,오메기떡,족발) ->숙소이동(서귀포 펠리시아호텔)하여 저녁식사

넷째날 : 아침식사(숙소조식:소고기죽) -> 오전에 성산아쿠아리움이동(이동:1시간,관광:1~2시간)

-> 점심식사 (금백조로가든) -> 성산하나로마트 장보기(저녁거리구매) -> 우도입항(10~15분소요)

-> 숙소이동(우도 뽀요요펜션) -> 산호해수욕장관광 -> 숙소에서저녁식사 및 휴식

다섯째날 : 아침식사(숙소에서 직접해먹음) -> 비오는관계로 차타고 우도관광(1시간미만소요)

-> 성산으로 이동 점심식사(한치물회&전복물회) -> 제주시 넥슨컴퓨터박물관관광(1~2시간소요)

-> 렌트카&카시트반납 -> 제주공항이동 -> 면세점이용 -> 비행기탑승

4박5일 제주도 여행 동선입니다.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숙소를 3군데 잡았습니다.

협재1박, 서귀포2박, 우도1박

첫째날 관광했던 한림공원

4박5일중 유일하게 햇빛이 좋았던 날이었습니다.ㅠㅠ

(바람은 4박5일동안 엄청 불었고요.)

여름막바지 여행이라 그런가 여행객들이 별로 없어서 관광하기에는 좋았습니다.

돌하르방이랑 같이 사진 찰칵~!

그나마 날이 좋아서 아이들이 재밌게 놀았던거 같아요.

해녀 코스프레도 한번씩 해주고~

막내는 아직 걷는게 서툴기에 유모차에 태워서 관광했어요.

유모차는 집에서 쓰던거 비행기에 싣고서 가져왔어요. (초경량유모차만가능)

제주도 여행 첫날의 마지막 관광지

신창풍차해안도로에요

일몰보러 갔는데, 구름에 가려서 못봄...ㅠ 산책로 걸을려고 했는데,

바닷바람이 너무 강하고 차가워서

차안에서 구경했어요.

일몰은 못봤지만 풍경은 완전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