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여행3일차 코코몽에코파크에서 4시간놀다~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2. 15.

 

코코몽에코파크

(제주도여행3일차)

 

제주도 코코몽에코파크를 다녀왔어요~

 

아기들 위주로 관광계획을 짜다보니~ 2일차 테지움에 이어 3일차에는 코코몽에코파크에

 

왔어요~ 평일 오전 입장이라 그런지 엄청 한산했어요.

 

코코몽에코파크 안으로 출발~

 

 

 

입구 들어서마마자 비눗방울놀이 하는게 있어요~

 

비눗방울 듬뿍 묻혀서 휙휙 내둘르니 비눗방울들이 엄청 나와요.

 

코코몽파크 오자마자 신났어요 ㅎㅎ

 

 

 

코코몽파크에 왔으니 코코몽동상이랑 인증샷은 필수죠 ㅋㅋ

 

아이가 너무 신나서 사진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다보니까 아이들 놀이터 천국이에요~

 

구름다리도 엄청많이 연결되어있어서~ 따라다니느라 혼났어요.

 

 

구름다리 열심히 타고선 말타고 놀기~

 

햇살이 따가웠는데~ 위에 천막으로 그늘막을 만들어놔서

 

시원하게 잘놀았어요.

 

 

 

하도 돌아다녔더니 배가 고파서 코코몽에코파크내 식당에서

 

코코몽음료도 마시고 간단하게 점심한끼 해결~ 돈까스랑 볶음밥류 시켰는데~

 

나름 맛있었게 먹었어요~

 

 

 

에코파크 곳곳에 쉴곳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열심히 놀구서 둘이 쉬는중~

 

 

흔들~ 흔들 거리니까 재밌어서 자꾸 밀어달라구 하는중 ㅎㅎ

 

덕분에 웃는 사진도 찍었어요.

 

 

코코몽에코파크에서 마지막 놀이~ 모래놀이~

 

코코몽에코파크 관광예상시간을 점심포함3시간이내로 생각했었는데,

 

모래놀이에 심취하는 바람에... 4시간은 넘게 있었던거 같아요

 

(모래놀이만 저러고 1시간은 한듯...;;) 다행인건 모래놀이 하는곳 바로 옆에 캠핑의자랑 해먹이

 

있어서 아빠엄마는 쉬면서 아이들 노는거 지켜볼수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여행가시면 코코몽에코파크는 꼭 가세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해요. 사진찍는건 덤이구요~

 

단~ 관광시간은 넉넉히 잡으시길~~~ (일정파괴자 코코몽..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