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S5

PS4 국민선반(wor-3305) 구입및 설치완료~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4. 25. 10:08

PS4 국민선반(wor-3305h) 드디어 구입하다~

 

살까말까 엄청나게 망설였던 플스 선반을 드디어 구입했다. 거의 1년정도를 고민한듯하다... 플스만 있었다면 안샀을지텐데, 작년에 엑스박스 대란에 엑박을 구매해서 콘솔이 2대나 되어버려서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싶었기에 콘솔계의 국민선반인 wor-3305h를 구입하게 되었다. 내 원래 계획은 선반을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할려고 했으나 막상 택배를 받아서 조립을 해보니 생각보다 커서 책상위 배치는 포기하고 방바닥에 내려놓게 되었다.

 

 

플레이스테이션4 (상)

XBOX ONE (하)

햐.. 기가막히게 플스랑 엑박이 둘다 쏙 들어간다.

 이래서 국민선반 국민선반 하나보다.

주사용 기기가 플스이기에 플스를 위에 올려놓았다.

 

2014년 말경에 구입했던 플스4 화이트이다.

플스는 역시 화이트가 이쁜듯..

 

플스4를 구매하면서 콘솔게임에 입문을 하게 되었는데,

입문3년차이나 플스 사용횟수가 한달에

10회미만이기에 거의 모셔두는중이다.

 

 

마지막으로 국민선반 전체샷

현재는 플스랑 엑박을 한칸씩 아래로 내려놓고 맨 위에칸에는 티비를 올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