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S5

PS4(플레이스테이션4) 개봉기 !!!

사이좋은민민이네 2015. 2. 10. 16:54

 

플레이스테이션4 개봉기

 

 

 

플레이스테이션4 (PS4) 구매하셨습니다.

 

구매한지는 2달이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제가 구입한 플스4는 화이트색상에 신공정입니다.

 

 

 

 

 

새상품인데 박스 상태가 영 안좋네요 ㅠㅠ

 

 

 

 

PS4 마크가 뙇!

 

 

 

 

박스 뚜겅을 열으면 이렇게

 

본체, 듀얼쇼크4&충전케이블, HDMI케이블,PSN14일무료이용권이 들어있네요~

 

 

 

 

개봉을 하였으니

 

이제 플스4 설치를 해야죠~

 

 

 

 

이것은 홈플러스 갔다가 라오어 초회한정판1개가 있길래 덥썩 집어왔네요 ㅋㅋ

 

가격은..4.5만 싼가격은 아니지만... 출시한지도 오래되었는데

 

시골이라 그런가...? 신기하게 남아있네요 ㅋㅋ

 

다음번엔 플스4 사용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