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S5

플레이스테이션 PSN회원 2월무료게임대박~(언틸던,리틀빅플래닛3)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2. 8. 09:58

 

 

플레이스테이션 PSN회원 2월무료게임공개~

 

올해 소니 대박이네요. 1월달에 갓오브워3,에일리네이션을 무료로

풀길래 사람들 대부분 2월달은 망게임들을 풀어줄거라고 예상했었는데,

예상을 가뿐히 무시하고~ 2월도 좋은게임을 그것도 2개나 풀어줬네요 ㅎㅎ

PSN회원 2월 무료게임

 

2월무료게임중 제일 인기만고 할만것만 알려드릴게요~

언틸던 (Until Dawn)한글판 :공포,호러 장르

리틀빅플래닛3 (LittleBigPlanet3)한글판 : 캐쥬얼2인용게임 

리틀빅플래닛은 접대용으로 하나 살까말까 고민하게 만들었던 타이틀이였는데,

무료라니~ 완전 땡큐입니다 ㅎㅎ

언틸던은 공포,호러?이런 장르라 무서운거 싫어하기때문에 구매하지않았던

타이틀이였는데, 예상외로 플레이해본 유저들의 평가는 좋았던걸로

기억납니다.

 

 

PSN회원혜택

게임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 테마와 파이널판타지15 OST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