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S5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게임할인(3월22일까지)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3. 11. 15:30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게임할인 (3월22일까지)

 

얼마전에는 EA게임들 할인했던거 같은데 또 할인을 시작하네요~

최신작은 와치독스2밖에 없는듯... 그래도 블러드본이나 메탈기어솔리드

레인보우식스 시즈, NBA2K17, 툼레이더DE, 콜오브듀티  시리즈 등등 살만한 타이틀도 꽤 있어보입니다.

 

 

블러드본 메기솔 와치독스 정도 괜찮네요~

 

 

레인보우식스 시즈, NBA2K17, 툼레이더DE, 콜옵 블랙옵스

 

 

콜옵시리즈 저렴하니 좋네요 ㅎㅎ스토리있는 FPS좋아하시는분이라면 추천

 

 

진격의거인은 오프라인 구매가 더 저렴한듯..더킹은 데모플레이만 해봤는데, 옛날 오락실에서 하던 느낌이 살짝 나더라구요 ~

 

 

데빌메이크라이, 파크라이,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블랙 플래그 할만하겠네요~

 

 

트로피코, 에일리네이션은 몇달전에 PSN에서 무료로 풀린 게임이죠~ 덕분에 공짜로 구매했습니다.

 

 

배틀본은 오버워치같은 게임이라고 들은거같네요~ 오버워치보다 먼저 나왔지만, 망한게임ㅠ

팻프린세스는 2인용이상 되니 여러명이서 하면 재밌습니다. 건틀렛도 예전에 PSN에서 무료로풀린 기억이 나네요.

 

 

헬다이버즈도 에일리네이션 나오기전에 핫했던 게임이죠. 에일리네이션이랑 장르도 비슷하나 팀킬이 가능하다는 점이 다릅니다. 이볼브는 PC판은 무료로 풀렸는데, 플스판은 돈내고 사야하네요;

레이싱게임은 한글판인 드라이브클럽을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킬존 아직 안해봤지만, 상당히 평가가 좋았던 게임으로 기억이 납니다. 호라이즌 제로던 만든 제작사에서 만든 게임이었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