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산지역정보/논산 맛집

논산 내동(건양대)맛집 - 인생극장 쪽갈비랑 소주 한잔~& 삼구포차

by 사이좋은민민이네 2017. 10. 10.

논산 내동(건양대)맛집 - 인생극장 쪽갈비랑 소주 한잔~

 

 

 

길고 길었던 추석연휴가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덕분에 일주일이 넘게 블로그 포스팅을 못했던...ㅠ 딱히 쉬는동안 뭐 열심히 한것도 없는데, 이놈의 귀차니즘이 다시 발동을 하여서.....이제 밀렸던 포스팅을 열심히 해보아야 겠습니다. ㅋㅋㅋ;

 

 

 

 

 

 

 

 

 

 

 

평소에 못만나던 고향 친구들이랑 간만에

 

술한잔 하기 위해서 만날려고 해질녁에 집을 나섭니다.

 

요즘 한창 배틀그라운드에 빠져있는 녀석들이라...

 

내동에 PC방에서 열라 게임중이라는 얘기에...

 

할수 없이 집에서 PC방까지 10여분을 걸어갑니다.

 

결혼전에는 할일 없으면 PC방 가곤했는데,

 

아이 키우다보니 PC방은 커녕 외출도 힘듭니다. ㅠ

 

아무튼 친구놈들 만나서 배틀그라운드 하는거 잠깐 구경하고는

 

밥&술 먹으러 이동 ~

 

도착하고 보니깐 우리 집앞에 먹자골목 ㅋㅋ;;

 

뭐하러 10여분을 걸어 간건지...

 

 

 

친구놈의 쪽갈비 먹자는 말에

 

들어간 곳이

 

인생극장이라는 쪽갈비집이었습니다.

 

자기 동네에도 있는 프랜차이즈가게라는데,

 

맛있다고해서 들어옴 ㅋㅋ;;

 

밑반찬들이 셋팅 되고~

 

계란찜, 두부김치, 샐러드, 청포묵?...등등

 

쪽갈비는 구워서 가져다 주는거라서 시간이 쫌 걸림ㅎㅎ

 

그사이 밑반찬에 소주한잔씩 마십니다.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나온 쪽갈비~

 

양념2개, 매운1개 총 3인분 주문

 

겉에 고기는 다 익었으니 뼈안쪽에 붙은곳을 익혀 먹으라고 해서

 

기다리는중 ㅋㅋ;;

 

 

 

 

그사이 매운 쪽갈비도 도착!

 

쪽갈비랑 소주 한잔씩 마시고~

 

쪽갈비 맛은 좋네요. ㅋㅋ

 

양이 좀 부족한거 빼곤 괜찮았습니다.

 

매운맛 진짜 매움 ㅋㅋ;;

 

엄청 매운정도는 아니지만~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덕분에 지갑이 가벼워졌네요.

 

 

 

1차로 쪽갈비 먹고

 

2차는 바로 옆에 위치한 삼구포차로 이동

 

대체로 안주들을 저렴하게 파는 곳인듯~?

 

2차 안주는 부대찌게랑 탕수육 주문

 

 

 

 

그냥~ 저렴하게 술 마실때는 오기 좋을 듯 합니다.

 

부대찌게도 괜찮았고~ 딱봐도 냉동탕수육이지만,

 

저렴하니깐 술안주로 굿 ~

 

 

 

맨처음 이동네 이사왔을때는 제대로된 밥집 술집이 없었는데,

 

간만에 와보니~ 가게들이 상당히 많이 생겨서~

 

가끔 한번씩 와서~ 술이나 밥 한끼 하기에 좋은듯 합니다.